최고의 NYC 나이트 클럽을 찾을 수 있는 곳

NYC를 생각할 때 머리에 떠오르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 도시에서 쇼핑이 훌륭하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밤문화를 위해 죽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뉴욕은 전 세계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에너지와 흥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1,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광역 NYC에 살고 있는 이 도시에는 세계 곳곳에서 온 사람들이 강남고급술집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모든 취향과 요구 사항에 맞는 나이트 클럽, 바 및 라운지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이트라이프가 제공됩니다. NYC는 진정한 24시간 도시로 밤낮 상관없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뉴욕의 5개 자치구는 맨해튼, 브루클린, 퀸즈, 브롱크스, 스태튼 아일랜드입니다. 맨하탄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장 많은 종류의 바와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맨해튼은 미드타운 주변의 값비싼 바와 나이트클럽에서부터 동쪽 하단의 지저분한 스타일의 클럽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에 맞는 선택으로 가득합니다. 타임 스퀘어는 NYC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도시를 새로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 지역을 한 번 이상 방문하게 됩니다. 이 지역은 나이트 클럽에서 바, 브로드웨이 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으로 가득합니다. 미드타운에서 장소를 자주 찾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은 주로 관광객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NYC 외부에 사는 많은 사람들은 주말에 미드타운으로 여행을 가서 많은 나이트 클럽과 바 중 한 곳에서 파티를 즐길 것입니다. 일부 수업을 찾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은 맨해튼 서쪽에 위치한 육류 포장 구역입니다. 이 지역은 호화로운 레스토랑, 바, 나이트 클럽으로 가득합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트렌디한 아트 갤러리, 부티크 매장, 패션 및 뷰티 살롱이 많이 있습니다.

Lower East Side는 아마도 현재 NYC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일 것입니다. 수백 개의 레스토랑과 패스트 푸드 옵션과 함께 모든 취향에 맞는 바와 나이트 클럽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부르는 LES는 현지 뉴요커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LES에서 외출을 위한 좋은 출발점은 Ludlow와 Rivington St’s의 교차로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십 개의 고품질 NYC 나이트 클럽과 바가 있습니다. 유흥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고 있는 NYC의 또 다른 지역은 어퍼 웨스트 사이드입니다. 성장의 이유 중 하나는 이 지역이 Columbia University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 많은 젊은이들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지만 나이트 클럽은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