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가온 시티 및 구르가온 몰

구르가온의 쇼핑몰 문화가 도래하면서 열광적인 쇼핑객을 위한 쇼핑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독립 이전의 조용한 교외 이미지를 단련하여 오늘날 구르가온은 디자인과 서비스 면에서 여느 해외 쇼핑몰과 동등한 고급 쇼핑몰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구르가온에는 거의 24개의 쇼핑몰이 운영 중이며 앞으로 수일 내에 140개 이상의 새로운 쇼핑몰이 개발될 예정입니다. Gurgaon 쇼핑몰은 선진국의 어느 쇼핑몰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탁월합니다.

이제 Gurgaon 쇼핑몰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한 지붕 아래에서 특정 테마에 기반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대부분의 쇼핑객을 위한 원스톱 위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똑똑한 쇼핑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Gurgaon 쇼핑몰의 많은 지능형 부동산 개발자는 현재 판매를 더욱 늘리기 위해 결혼과 관련된 고급 제품, 보석과 같은 특정 요구 사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르가온의 쇼핑몰이 이러한 꾸준한 속도로 계속해서 성장하면 전체 소매 번화가 완전한 변화에 직면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외에도 구르가온 시내에 위치한 부동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구르가온 몰 주변 부동산의 프로필과 액면가도 상승했다.

구르가온 몰은 쇼핑의 목적뿐만 아니라부산오피   젊은이들의 수다방으로도 제격인 상서로운 위치입니다. Gurgaon의 긴 일련의 쇼핑몰은 DLF City Centre, Gurgaon Metropolitan Mall, Sahara Mall, DLF Grand Mall, Gold Souk, Mega Mall, The Plaza, OMAXE Plaza, Vishal Mega Mart, DLF Gurgaon South Point 등으로 시작됩니다.

발에 관한 한, Sahara Mall, Mega Mall 및 Gurgaon Metropolitan Mall은 Gurgaon의 다른 쇼핑몰을 능가합니다. Sahara Mall은 2001년 3월에 설립된 최초의 슈퍼 브랜드 쇼핑몰입니다. 3.89 에이커의 면적에 걸쳐 다양한 최신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 소유 제품 아울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ahara Mall은 Mehlauli-Gurgoan 도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최신 시설로 유명합니다. 멋진 보석, 우아한 의류부터 Pantaloons 및 Raymonds를 포함한 유명 브랜드 매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구르가온의 메트로폴리탄 몰은 7개의 스크린 멀티플렉스, 백화점 및 음식점이 있는 에어컨이 완비된 쇼핑몰입니다. 400,00 sq.ft의 면적으로 확장되었으며 Nike, Shoppers Stop, McDonald’s, PVR 및 Benetton과 같은 대형 브랜드 매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Gurgaon City의 Mega Mall은 열광적인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복합상가답게 3개 스크린 멀티플렉스, 푸드코트, 낙샤트라, 리복, 도미노 등 주요 브랜드 매장이 입점해 있다. 손님에게 훌륭한 분위기와 훌륭한 시각적 화려함을 제공하는 Mega Mall of Gurgaon은 30,000 sq.ft의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