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북한 – 나가기

여기에 북한의 상황이 그대로 유지되면서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아주 최근의 그림이 있습니다. ‘동일하다’는 진실을 발견한 사람들이 북한을 탈출하려는 끊임없는 염원이다. 뉴스 기사로 발전하고 있는 것은 뉴스 기사를 내보내기 위해 진화하는 조직화된 비즈니스입니다.

“계획된 탈출”은 비즈니스가 약간 위험하더라도 재정적으로 편안하게 만드는 중개인이 아닙니다. 모든 가격은 $2000.00의 예산 계획부터 그 비용의 약 5배에 달하는 슈퍼 디럭스 탈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제 저비용 탈출에는 어려운 강 건너기, 보행자 여행, ​​심지어 태국 이민 교도소에서 몇 주가 소요됩니다. 하지만 적어도 당신은 밖으로입니다. 김에서 무료. 고급 요금제는 위조된 중국 여권과 베이징에서 서울까지 비행기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체 시련은 3주 안에 끝날 수 있습니다!

단속과 보안 강화에 대해 정기적으로 듣긴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뇌물에 굶주린 경비원의 행동이 대구오피 더 큰 변화라고 설명합니다. 다른 곳을 보는 것은 약간의 추가 지출을 하는 좋은 방법이며, 김랜드에서는 어떤 법적 수단으로도 얻기 어렵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나님 덕분에 북한을 탈출하게 된 것은 기독교인들이었다. 그들은 사랑과 진지한 연민에서 그것을 행했으며, 그들 안에 있는 성령의 역사 때문에 그들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그것이 생계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제 무급 “구조자”보다 유급이 더 많습니다.

난민에 대한 설명도 세월이 흐르면서 바뀌었습니다. “중요한” 직업을 가진 대부분의 30-40대 남성들이 원래의 흐름이었습니다. 그들에게 탈출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그러한 사람들은 1995년에 총 41명이 북한에서 남한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그 숫자는 그 이후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많은 상담원들이 기꺼이 도움을 주었고, 그 수는 2006년에만 2,000명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남성보다 여성과 아이들이 더 많습니다.

모든 사람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100,000명의 자급 북한 주민들이 중국에 숨어 남한이나 안전한 곳으로의 돌파를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탈출구를 사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돈을 기꺼이 가져가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약속을 지킵니다. 그리고 아무도 이것이 쉬운 돈이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잡힙니다. 99년 탈북한 한 전직 북한군 장교는 “탈북을 도운 적에 대해서는 100% 처형하는 것이 정책이다. 나는 그런 처형을 여러 차례 목격했다”고 말했다. 물론 탈출을 시도하는 시민들은 반역죄로 기소된다. 모든 공포와 함께 징역 5년이 가능합니다.

남쪽에 도착한 사람들조차도 처리해야 할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남겨진 사람들에 대한 죄책감입니다. 사실, 탈출한 가족은 꽤 자주 투옥됩니다. 한 여성은 “당국에 의해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이 강제로 집에서 나와 내륙의 농경지로 이주했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브로커를 고용하여 그들을 찾았지만 그들 역시 체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가족을 떠나는 것이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슬픔과 슬픔의 이유가 곧 제거되기를 기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북한 사람들이 바깥을 향하면서 계속해서 위쪽을 향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 기사의 사실은 최근 MSNBC 기사에서 수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