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김현희의 놀라운 사건

그녀의 이름은 김현희. 아마 벨이 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그녀는 한국 어딘가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목숨이 두렵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암살”은 그들이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이따금 몰래 침입하는 북한 사람들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남쪽으로. 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삶인가.

20대 여성이 (20년 전) 그러한 증오를 정당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었습니까?

1962년 북한에서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김씨는 곧 재능 있는 아이로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밝고 아름다웠고 마침내 평양의 열강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부로부터 칭찬을 받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만 북한에서는 그 어떤 규정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의지와 더  대구오피 나은 판단에 반해 가족들에게서 쫓겨난 Kim은 스파이 훈련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입문 임무를 마친 후 그녀에게 마지막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그녀는 한국인으로 가득 찬 서울로 들어오는 여객기를 폭파시키는 일을 도왔습니다. 이것은 올림픽 게임이 결코 서울에서 개최되어서는 안 된다는 권력을 확신시킬 것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이것은 한반도의 통일로 이어질 것입니다.

알아요, 스트레칭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말한 것입니다. 그리고 지배 세력이 전지전능하다고 믿게 된 그녀는 그것을 샀습니다. 그녀의 파트너는 오랜 전문가였으며 두 사람은 일본 관광객으로 위장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이들은 대한항공 858편에 폭탄을 설치했다.

이제 그녀가 누군지 압니까?

실수가 있었다. 두 사람이 잡혔습니다. 노인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김씨가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녀는 서울에서 재판을 받았다. 유죄 선고 받다. 그럼 서울시에서 사면!

우리는 한국 대통령이 김 위원장을 사면하기로 한 결정에 정치적인 동기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세계에 대한 그의 추론은: 여기에서 재판을 받아야 할 사람들은 북한의 지도자들입니다. 이 아이는 KAL 858에 탑승한 승객 못지않게 이 사악한 정권의 희생자입니다.

그리고 누가 그의 추론에 대해 논쟁할 수 있겠습니까?

김씨는 재판 전후에 자신의 행동을 진심으로 반성했다. 그녀는 그녀가 평생 동안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울을 한 번 보면 그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가장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더욱 의미심장하게도 김현희는 이 끔찍한 사건 이후에 그녀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바쳤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그녀를 용서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하지만 하나님은 그렇게 하십니다.

[http://chosunhouse.com]은 북한을 위해 기도해야 할 신자들에게 몇 달 전에 만든 웹사이트입니다. 나는 거의 매일 뉴스, 책 또는 북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라이브 뉴스 피드, 리소스 목록, 그림 에세이, 북한의 압도적인 필요에 대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께 조선을 사랑합시다!